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웹OS

넷북용 웹OS개발이 본격화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구글의 크롬OS개발에 대한 공식 입장까지 발표됐고


외국에서는 이미 상당히 많이 곳에서 개발하고 시도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런데 저의 졸업프로젝트와 같은 컨셉으로 웹 데스크탑을 만든 곳을 보았네요

충분히 누구나 생각할만한 아이디어긴 하지만

 완성도에 두 손 들었습니다. 제가 생각한 그대로를 거의 표현했네요


하지만 많은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한 대신 Appstore와 같은 서비스는 좀 힘들어 보이네요

저는 appstore와 같이 개발자와 사용자 둘다 윈윈하는 형태의 플랫폼을 만들고자 했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에서는 한계를 느낄 것 같네요


하지만 MSoffice2007 을 지원하고 그외에 상당히 많은 어플리케이션들은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메리트가 있다고 봅니다.


데모 버전을 한번 사용해보세요 

flex를 사용해서 아주 이뿝니다.

저는 AJAX로 했었는 데 속도는 꽤 빨랐다고 자부하는 데 이 사이트는 매우 느리네요..

아 물론 제가 만들었던 건 좀 많이 후잡합니다 ㅜ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