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hashmap, map, binary tree

회사에서 최근 코딩시험을 본다고 해서 
오랜만에 자료구조 코딩을 해봤습니다.

회사 와서 코딩하다보니 학생 때에 잘안쓰던, template, object function, reference 등을 쓰게 되네요

어느 정도 '일'로써 코딩을 하다보니까 방어코딩 하는 습관도 생기고 ㅎㅎ

간만에 하니까 binray tree 도 힘드네요 ㅎㅎ

hash map 에서 한 node를 전부 map으로 구성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hashkey collision이 일어나더라도 O(logn)의 성능이 나오려나

node class

map class

hashmap class
 
compare function, hash function
 
테스트
 
오랫만에 자료구조 코딩하니까 잼나네요 ㅎㅎ